자동차관리에 어려움을 겪고 계십니까? 기업의 다양한 요구에 맞는 자동차관리서비스를 제공할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. 연락을 받으실 정보만 입력하세요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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"빠르게 정비해주셔서 감사합니다."
"최태용 기사님 친절하셔서 좋았어요."
"빠르고 편안하게 검사를 마쳤습니다"
"ㅅ"
"친절하게 잘 받았습니다"
"잘하고 왔습니다 감사합니다"
"다음에도 이용할거에요"
"아주좋아용"
"Good"
"신속하고 친절합니다"
모터맨의 기업고객서비스는 표준화된 단순함으로 부터 출발하고, 고객의 까다로군 요구에 맞춰 디자인할 수 있도록 준비되어 있습니다. 자동차 보유대수 10만대 이상의 고객과 100대 미만 보유까지 모든 요구사항을 수용할 수 있는 유용한 시스템입니다.
자동차관련 비지니스는 여전히 사람이 주축이 되는 경우가 많습니다. 빠른 성장과 합리적인 비용구조가 필요하십니까? 우리는 고객의 다양한 딜리버리 요구사항을 충족할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. 모터맨은 고객에게 막대한 가치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.
모터맨이 제공하는 서비스는 고객과의 소통을 가장 중요하면서 기본적인 것으로 생각합니다. 모터맨은 고객의 요구를 언제 어디서 어떻게 제공하였는지에 대한 정보를 실시간으로 제공할 수 있는 서비스형 Application을 제공합니다. 물론, 계약에 따라 보고서를 제공할 수도 있습니다.
모터맨의 모든 기업고객은 계약에 따라 전담 혹은 담당 직원을 배정받습니다. 이런 직원들을 우리는 Account Manager (AM)라고 부릅니다. 고객은 Account Manager 를 통해 One Stop 으로 요구사항을 전달하고, 그 결과를 Feed Back 할 수 있습니다. Account Manager는 고객의 직원과 같습니다.
개인고객 은 지금 바로 간단하게 자동차검사 대행서비스를 예약하실 수 있습니다. 모터맨의 개인고객서비스는 예약을 기반으로 제공되며, 예약에는 비용이 들지 않습니다. 수수료는 모든 서비스가 완료된 후 신용카드로 후불결제를 하십시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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