서비스 이용후기

우리의 서비스는 아이디어가 만들어지는 시간부터 제공된 서비스가 완료되기까지 모든 단계에서 고객만족 을 위해서 설계됩니다. 서비스를 이용한 후 남겨주신 모든 조사 내용은 우리를 더욱 성장하게 만들 것을 알고 있습니다.

이용고객설문:

서비스 이용 전반에서의 불만이나 추천/제안이 있다면 자유롭게 작성해주세요

  • 씨엘티앤알
    • 현장업무
    • 고객센터

    사무실직원분들도 친절히 접수 잘 도와주시구 현장직원분들도 상냥히 이쁘게 말씀해주셨어요

    - ◯◯누5096 쏘나타(SONATA)
    • 2025-11-14 20:50:10
  • 롯데칠성음료신협양평분점
    • 현장업무
    • 고객센터

    이용후기는 남기지 않으셨습니다.

    - ◯◯너0388 E300
    • 2025-11-14 20:44:12
  • ◯성우 매니저님 대행서비스
    • 현장업무
    • 고객센터

    직원분은 친절하셨습니다. 하지만, 서비스는 이게 맞나 싶더군요. 솔직히 확인 못한 제 불찰도 있겠지만,, 전구류 정도는 처리해주실 줄 알았습니다. 전에도 다른 대행을 썼을 때는 저한테 연락해서 제가 비용 보내고 처리 받은 적 있었거든요. 그런데 불합격 서류 전달해주시고. 전구 교체한 다음에 제가 다시 가던가, 다시 대행 접수하시면 된다고 하더군요. 저는 그 전구가 엄청 비싼 줄 알았습니다. 일단 그분 가시고 동네 카센터에서 전구 몇 천원에 간다음 다시 검사 받으러 갔습니다. 일단 오늘 끝냈지만, 제가 대행료를 주고 부른 이유를 모르겠습니다. 물론 직원분은 친절하셨습니다. 이게 원칙이라면 앞으로는 쓸일이 없을 것 같습니다. 차에 문제가 있는 걸 미리 체크하고 이상 없을 때 대행을 쓸거면 누가 서비스를 이용하겠습니까? 아무것도 모르고 서비스를 이용한 제가 한심스럽습니다.

    - ◯◯러4456 티볼리 에어
    • 2025-11-14 19:15:44
  • (주)아주모터스
    • 현장업무
    • 고객센터

    이용후기는 남기지 않으셨습니다.

    - ◯◯노6072 레이
    • 2025-11-14 19:02:08
  • ◯민주 매니저님 대행서비스
    • 현장업무
    • 고객센터

    이용후기는 남기지 않으셨습니다.

    - ◯◯더1534 쏘렌토 하이브리드
    • 2025-11-14 19:00:25
  • 신흥현대자동차공업사
    • 현장업무
    • 고객센터

    오전 시간에 방문했는데 빨리 만족스럽게 검사해 주셔서 감사합니다

    - ◯◯부9747 싼타페(SANTAFE)
    • 2025-11-14 18:37:38
  • ◯태용 매니저님 대행서비스
    • 현장업무
    • 고객센터

    이용후기는 남기지 않으셨습니다.

    - ◯◯서5920 렉스턴
    • 2025-11-13 19:00:33
  • ◯태용 매니저님 대행서비스
    • 현장업무
    • 고객센터

    이용후기는 남기지 않으셨습니다.

    - ◯◯가7787 BMW 530i
    • 2025-11-13 19:00:20
  • ◯창희 매니저님 대행서비스
    • 현장업무
    • 고객센터

    이용후기는 남기지 않으셨습니다.

    - ◯◯서1835 쏘렌토
    • 2025-11-12 20:06:56
  • ◯성우 매니저님 대행서비스
    • 현장업무
    • 고객센터

    이용후기는 남기지 않으셨습니다.

    - ◯◯모4197 C220 d
    • 2025-11-12 19:48:03
고객님의 취향
Theme Option